본문 바로가기
일상/아무말 대잔치

배달 음식 매번 3,000원 싸게 시켜 먹는 방법! (feat.스마일클럽)

by 채피리 2021. 2. 23.

안녕하세요 채피리입니다!

여러분들은 배달 음식 많이 시켜드시나요?

저는 원래부터 치킨을 좋아해서 치킨을 되게 자주 시켜먹었습니다. 자주먹을때는 1주일동안 주7치킨도 하였었습니다!!!

 

 

요새는 코로나때문인지 치킨이 아니더라도 외식보다는 배달음식을 자주시켜먹게되고,

배달음식을 자주시켜먹다보니, 배달음식값도 많이들고 심지어 배달료까지 내다보니 많이 부담이 되셨을것같아요.

그런데 매일매일 3,000원씩 싸게먹을 수 있는 쿠폰이 매번 지급되고, 계속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방법이 있다면??

 

그래서 제가 예전부터 써오던 배달 음식을 매번 3,000원 확정적으로 싸게 시켜먹는 방법이 있었는데

그 방법을 공유하려고합니다!

 

제가 자주쓰는 쇼핑/배달 어플입니다

제가 자주 쓰는 쇼핑/배달 어플인데 그중에서 이번에 소개해드릴 어플은 G마켓 어플입니다!

G마켓이라면 다들 한번쯤 들어보셨을수도 있는데, 인터넷 쇼핑몰에서 무슨 배달인가 하고 궁금하신분들이 있을것 같습니다.

 

G마켓 어플 내 이미지

 

G마켓어플 내에서 배달 탭을누르고 들어가게되면, 스마일클럽이 3천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는 문구가 뜹니다.

 

 

그렇게 들어가시면 스마일클럽을 가입하게 되면 매일매일 요기요 배달상품 전용 3,000원 할인 쿠폰을 받게됩니다.

한달 무료체험을 할 수 있으며, 기간이지나면 1년 연회비 3만원을 지불하고, 1년간 스마일클럽을 이용할수 있게됩니다.

 

할인쿠폰을 적용한모습

매일매일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스마일클럽 전용 쿠폰은 15,000원 이상 구매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에 저같은경우는 페리카나 17,000원 후라이드 반 양념 반 치킨을 구매할때 사용해봣는데

치킨 17,000원 + 배달료 1,000원 = 18,000원 이어야하지만, 쿠폰을 적용하니 15,000원으로 할인된 모습입니다!

 

스마일클럽 가입헤택

 

그리고 스마일클럽 가입시 다양한 쿠폰들을 추가적으로 각종 쿠폰들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사실 저같은경우는 스마일클럽은 음식배달을 주로많이쓰게 되더라구요!

그래도 G마켓에서 물건을 구매하시게 될 경우 다양한 쿠폰을 유용하게 쓸 수 있을것 같아요!

 

실제로 스마일클럽 을 2018년부터 사용함!

 

그런데 스마일클럽을 사용하게되면 연회비 3만원을 지불하게되는데, 이에 대해서 거부감이 생기실수도 있을것같아요.

그러나 첫가입시 한달동안 무료로 사용하면서, 매일매일 배달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도있고, 중간에 해지도 가능합니다.

또 3만원을 지불하게된다면 첫가입시 현금처럼 바로 사용가능한 37,000원을 지급하고, 연장시 35,000원을 지급합니다!

 

저같은경우는 실제로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먹기도하고, 할인쿠폰을 매번 3천원씩 받는게 이득이라고 생각해서 2018년부터 꾸준히 스마일클럽을 이용하고 있었어요. 혹시 관심이 생기신다면

smileclub.gmarket.co.kr/invite-gate/via?code=ZSDVX19Y

 

함께 스마일클럽 어때요?

친구와 함께 스마일클럽을 시작해볼까요? 초대코드 입력하고 스마일클럽 시작하면 5천원 더 드려요

smileclub.gmarket.co.kr

로 들어가셔서 초대코드 : ZSDVX19Y 를 입력하시고, 스마일클럽을 이용하셔도 되고

아니면 무료로 이용하시거나, 추천인을 따로 안적어주셔도 괜찮아요! 적어주시면 서로 5천캐쉬를 추가로 지급받습니다!

적어주시지 않으셔도 다른분들도 스마일클럽을 많이 이용했으면 하는 바람에 글을 올려봤습니다!

 

이상으로 제가 예전부터 꾸준히 써왓던 G마켓 스마일클럽을 이용해서

매일매일 배달 3,000원씩 할인받는 방법을 소개해봤습니다.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먹는분이시라면 3,000원씩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이니 한번쯤 무료체험이라도 사용해보고, 이용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먹은 치킨사진들을 올리며 마무리 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