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아무말 대잔치

다음 웹 메인에 떳다?? 블로그 조회수 폭발!! (feat.네고왕 피자헛)

by 채피리 2021. 2. 9.

안녕하세요 채피리 입니다!

퇴근하는도중 오늘은 몇명이나 들어왓을까? 하면서 티스토리 앱을켯는데

충격을받아서 이글을 한번 작성해봅니다.

과연 뭐때문에 충격을 받았을까요?

 

조회수 급등.. ??????????

 

갑자기 방문자수 1,763명????? 실화???

모바일로 제가 캡쳐한 화면인데

맨처음 봣을 때 : 뭐지 오류인가 렉인가 왜이래 (종료)

두번째 봣을 때 : ??? 렉이 왜 안풀리지?? 다시 껏다 켜야겠다. (종료)

세번째 봣을 때 : ?????????????? 아니 뭔데 ?????????

 

이게 대체 무슨일??
피시로 방문통계 확인! 진짜였다..

 

진짜 시작한지 얼마안되기도 했고.. 글도 많이 안써서 초라한 내 블로그 방문통계였는데

누적방문수 1,946 / 오늘 방문수 1,923 / 어제 방문수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 볼거없는 누추한블로그에 대체 왜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몰렸나.. 했더니..

 

 

블로그 조회수 폭등의 원인을 찾았다!!

 

다름아닌 [네고왕 피자헛] 게시글 이었다 !!!

 

2021/02/07 - [소소한 일상/먹는게 좋아] - [네고왕 피자헛]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 얼티밋 치즈포켓 사먹은 후기!

 

[네고왕 피자헛]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 얼티밋 치즈포켓 사먹은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채피리입니다. 오늘은 피자헛 블랙알리오스테이크 와 얼티밋 치즈포켓을 사먹은 후기로 찾아왔습니다. 갑자기 피자헛을 사먹게 된 계기가 뭐냐면.. 혹시 유튜브 네고왕 이

chaepiri.tistory.com

물론 네고왕이 엄청 인기있는 유튜브 채널중 하나이고, 요번에 했던 피자헛 네고에 참여해서

먹어본 후기를 열심히 적은후에 글을 업로드했으나, 게시글 하나로 이렇게 까지 뜰수가있나??

하고 좀 더 자세히 확인 해봤습니다.

근데 기타유입이 1,883 개나 있다니 이게뭐지?? 하고 눌러봤어요.

 

기타 유입.. 다들 어떻게 들어온거지?

 

기타 유입.. 이 뭔가 하고 봤습니다.

그런데 1,2,3 순위를 포함 대부분이 다음 홈페이지??

그러면 이게 혹시 말로만듣던 메인홈페이지 진출인건가요??

 

다음 메인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여행맛집 관련 카테고리 게시글

 

아마 다들 한번쯤 다음 웹페이지를 키면 이렇게 추천게시글로 노출되는 게시물들을 많이보셨을것입니다.

다음뿐만이 아니라 다른사이트들에서도 이런 추천게시글이 많이 뜨는데

제 추측으로는 아마 저의 게시글이 여기에 떠서 이만큼 사람이 많이들어온것같아요..

아쉽게도 제가 퇴근하고 찾으려했더니 제 눈에는 안보여서 너무아쉽습니다ㅠㅠ

캡쳐해놨더라면 정말 소중히 간직하고 여기저기 자랑했을것 같아요 ㅎㅎ

 

 

아직 수익신청도 불가능하고

블로그를 만든지 한달도 안되고.. 게시글도 9개 밖에없는 제 작고 하찮은 블로그지만

이렇게 갑자기 많은사람들이 보게되다니 너무 신기하기도 하고, 더 성의있고 열심히 글을써서

나중에 또 메인 홈페이지에 걸린다면 기분이 되게좋을것같네요 ㅎㅎ

 

아마 대다수분들이 이글은 봐주시지 않겠지만, 제 개인적인 만족을 위해서 한번작성해봅니다.

더 열심히 게시글 작성할 의욕도 생기고! 나중에 또 메인에 떳으면 좋겠네요 ㅎㅎ

초보블로거에게 많은관심을 줘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