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는게 좋아

[네고왕 피자헛]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 얼티밋 치즈포켓 사먹은 후기!

by 채피리 2021. 2. 7.

안녕하세요 여러분! 채피리입니다.

오늘은 피자헛 블랙알리오스테이크 와 얼티밋 치즈포켓을 사먹은 후기로 찾아왔습니다.

갑자기 피자헛을 사먹게 된 계기가 뭐냐면..

 

혹시 유튜브 네고왕 이라는 유튜브를 아시나요? www.youtube.com/c/dalla/featured

달라스튜디오라는곳에서 하는 유튜브인데 (무려 구독자 112만명!!)

황광희님이 네고왕이라는 프로를 진행하면서 여러 회사에가서 가격을 네고하며

여러 회사들에서 할인을 하는 이벤트를 하는 채널이었습니다.

그런데 그게 인기가 너무많아서 황광희님이 CF를 너무 많이 찍게되어서 (특히 BBQ가 기억에남네요!)

시즌2는 장영란님으로 바뀌게 되고 첫번째로 네고하게 된곳이 피자헛 이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시켜먹어봤습니다 ㅎㅎ

 

이번에 장영란님이 하신 네고는

피자 1+1에 사이드메뉴인 스파게티 와 콜라까지!

그런데 콜라는 갯수제한이 있었고, 서버가 터지면 1만개 추가지급하신다고 했었는데

유튜브 영상이 올라오자마자 서버는 터져버리고, 그래서 추가지급까지 되었으나 저는 늦어서 못받았네요ㅠㅠ

 

그리고 정말좋았던게 한번에 피자를 2판씩이나 먹기 힘든경우에는 1판은 바로받고, 다른 1판은 방문포장으로 쓸수있는 쿠폰을 지급했습니다!

피자헛 네고왕 1+1 세트입니다

구성은 피자 2판 교차선택 하실수있고, 스파게티를 추가로줍니다! 원래 콜라도 있었는데 콜라는 선착순으로 마감 해버렸더라고요ㅠㅠ

요것은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입니다!

천원을 추가하시면 블랙알리오 엣지로 먹을수있었는데, 제가 시킨 치즈포켓도 엣지가 들어가있어서

이거는 리치골드엣지로 시켰습니다.

스테이크와 통새우가 토핑으로 들어가있는데 확실히 토핑맛이 동네 피자보다 너무좋더라구요ㅠㅠ

특히 저는 새우맛이 너무좋았어요!

그리고 다음으로 주문한 피자는 얼티밋 치즈포켓 입니다.

치즈가 아주 듬뿍 들어있어서 치즈를 좋아하시는분들은 한번쯤 먹어봐야할 메뉴!! 라고 할수있습니다.

토핑도 햄과 고기같은 토핑이 되있고,

엣지에도 치즈가 엄청많아서 정말 치즈 범벅 피자라고 할수있는것같아요

치즈가 넘쳐흐르는 치즈포켓 사진입니다 ㅋㅋ

진짜 치즈가 가득가득!

엣지에까지 치즈가 엄청 넘쳐서 흐를정도로 있더라고요!

그리고 사이드로 온 스파게티! 스파게티는 배달로 처음먹어봤는데 저렇게 오더라구요!!

배달로 왓으나 식지않고 따뜻하게 와서 만족했습니다. 사실 스파게티맛은.. 다 아는 그 스파게티맛이에요!

스파게티 비벼서 한장!

그리고 마지막으로 영수증도 한번 올려봅니다

36900원에 피자헛 두판에 스파게티까지 먹으니 저는 개인적으로 되게만족한 후기였습니다 ㅎㅎ

제가 시킨 메뉴들 개인적으로 다 메뉴추천 해드립니다!

 

여러분도 지금 피자 1+1 에다가 스파게티까지 먹을수 있는 피자헛에서 한번쯤 먹어보면 좋을것같아요!

피자헛 공식 사이트 www.pizzahut.co.kr/cs/event/extra/negowang 에서 회원가입하고 진행하실수있고,

아니면 자사어플을 통해서 진행할수있습니다.

 

이상으로 네고왕 피자헛 1+1 이벤트로 시켜먹은 내돈내산 피자 후기였습니다~

 


-2021년 2월9일 9시 12분경 수정-

 

아니.. 제 블로그가 대체 다음 웹 메인에 걸린건가요?

조회수가 폭등했어요.. 봐주신분들 감사합니다!!

2021/02/09 - [소소한 일상/아무말 대잔치] - 다음 웹 메인에 떳다?? 블로그 조회수 폭발!! (feat.네고왕 피자헛)

 

다음 웹 메인에 떳다?? 블로그 조회수 폭발!! (feat.네고왕 피자헛)

안녕하세요 채피리 입니다! 퇴근하는도중 오늘은 몇명이나 들어왓을까? 하면서 티스토리 앱을켯는데 충격을받아서 이글을 한번 작성해봅니다. 과연 뭐때문에 충격을 받았을까요? 갑자기 방문

chaepiri.tistory.com

저도 제블로그가 어디뜬지 몰라서 한번 캡쳐해보고싶었지만 못찾겠네요ㅠㅠ

아무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게시글 올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