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는게 좋아

송도 오믈렛 맛집 e99 에구구 후기!

by 채피리 2021. 2. 15.

채피리의 맛집탐방 오늘은 오믈렛 편입니다!

 

오늘 점심은 친구가 송도에 인기있는 오믈렛집이 있다고해서 친구의 추천으로

송도 오믈렛 e99 에구구를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웨이팅이 꾸준히있으며 줄을 서서 먹는다고 하길래, 기대하고 갔습니다!

좌) 기다리며 한컷, 우)다먹고 다오면서 한컷!

일단은 제가 친구랑 도착했을때 찍은 사진인데, 점심시간 중간에 도착하여서 앞에 웨이팅이 많이 있었고,

저희가 다 먹은뒤로도 나오니까 기다리는사람들이 꾸준히 있더라구요!

대기순번은 수기로 작성합니다.

도착한다음에 가게앞을 보니 대기순번표가 적혀있는데

앞에 17팀이 방문을 했었더라구요! 그리고 저희 앞에 웨이팅은 4팀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너무 늦게온거아닌가? 하기도했으나 당연히 찾아온만큼 기다리기로 결정!

그런데 그뒤로도 다른 사람들이 꾸준히 기다리면서 저희뒤로도 웨이팅이 많아지더라구요.

그래서 너무 늦게온거는 아닌것같아서 다행이었습니다!

e99 메뉴판

메뉴는 깔끔하게 2가지 오믈렛이있습니다.

데미그라스 오믈렛 순한맛,매운맛이 있었어요.

다른 블로그를 봣을때는 다른메뉴도 있었던것같은데, 한가지로 줄인건지 물어볼걸 그랫네요ㅠㅠ

사이드나 이런것은 따로 없었던점이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오믈렛 등장!

되게 말랑말랑해보이는 오믈렛이 나왔습니다.

메뉴판에 한개당 2~3분정도 소요된다고했는데, 정말로 오래걸리지않고 금방 나왓었습니다. 

오믈렛이 나온 후 친구가 반으로 가르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이건 동영상으로 꼭 찍어서 올려야된다고해서

저도 동영상을 직접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오므라이스 자르는모습은 찍어야 제맛

ㅋㅋㅋㅋㅋㅋ아니 사실 이런 오므라이스를 처음잘라봐서

너무 깊게 자르면 안된다는걸 배웟네요..

예쁜 동영상을 남기려면 너무 깊지않게 살짝만 자르면 무너짐없이 깔끔하게 쫙 펼쳐집니다.

네.. 그래서 친구꺼 찍었습니다.

그래서 잘자른 친구 오므라이스 사진을 대신찍었습니다!

맛은 펼쳐진 오믈렛 안이 굉장히 촉촉하고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소스도 저는 괜찮았는데, 조금 아쉬운점은 밥 맛이 약간 아쉽다..?

 

저의 총평은 오믈렛은 촉촉하고 되게 맛있었고, 소스는 괜찮은정도, 밥은 조금 아쉬운 맛 이었습니다.

총평은 조금 아쉬웠던점이 있었지만, 오믈렛이 맛있어서 재방문의사는 다시 있습니다만,

모든게 완벽한 맛집이다! 라고하기엔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촉촉한 오믈렛을 먹고싶다면 가기에는 좋습니다!

 

e99 위치와 인스타

송도 오믈렛 e99의 위치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컨벤시아대로 116 이며,

인스타는 www.instagram.com/e99.oml/ 입니다.

영업시간은 11:30~ 20:30이고, 브레이크타임은 14:00~17:00 이라고합니다.

하지만 특별하게 쉬는날이 있을경우 인스타에 공지를 하신다고하니

방문전에 e99 인스타그램을 한번 확인해보고 가는게 좋을것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송도 오므라이스 맛집으로 알려진 e99 에구구를 다녀왔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맛집 탐방으로 찾아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