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는게 좋아

합정 맛집 / 정말 말이 필요 없는 맛집 크레이지 카츠

by 채피리 2021. 2. 6.

안녕하세요! 채피리 입니다.

여러분들 맛집 줄서시는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는 원래 맛집에 줄서본적도없고, 이해도 못했었어요.

그런데 그 생각을 진짜 바꾸게 해준 맛집이있어서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제 자신의 의지로 줄을 서본건 처음이고, 그뒤로 만족하고 몇번이고 가서 줄서서 먹은 맛집

 

합정 크레이지 카츠 입니다!!

 

크레이지 카츠 가는길에 찍은사진! 맥도날드가 보이고 맞은편 차나오는 골목으로 들어가면된다. 

크레이지 카츠가는길은 합정역 8번 혹은 9번출구로 나오셔서 가는게 저는편합니다!

제가 갈때는 항상 M6724번 버스를 이용해서 합정역앞에서 내려서 가서 저는 저쪽길로가는게 편하더라구요.

 

위층으로 옮겨서 깜짝놀람

사실 제가 시간날때 가던 맛집이었는데 요새 바빠서 못왓더니 위층으로 자리를 옮겻더라구요!

역시 소문난 맛집이라서 그런지 장사가 잘되서 옮긴건가!?

아래층은 사실 인원수용이 조금 적은 느낌이있었는데

위층으로 옮기면서 더많은 인원을 수용할수 있게되어서 너무좋습니다!!

원래 기존 시스템은 가게 문앞에 종이판에다가 대기자 명단을 수기로 작성했었는데, 확장이전을 하면서 바꾼건지

새로운 시스템이 도입됫더라고요.

앞에 몇팀이 대기하고있는지 간편하게 알수있고, 카카오톡으로 호출까지 해주니 좋은 시스템을 도입한거같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원래는 적힌 종이판을 보고 안에서 직원분이 직접불르셧엇는데

직원분들에게도 좋은 시스템인것같아요!

내부는 제가 잘 못찍었는데 주방도 확실히 넓어지고 테이블도 많아져서 좋습니다.

내부가 넓어진만큼 많은양의 주문이 들어올텐데, 주방도 넓어지고 직원분들도 많아지신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늦게 나오거나 그럴 걱정없이 많이 많이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

저는 반반카츠를 시켰습니다. 그리고 저번 포스팅 카츠집에서 카레를 한번 시켜봣어서

카레 퐁듀를 한번 시켜봤어요! 그리고 갈때마다 카츠산도를 시키는데 카츠산도는 사진을 안찍었습니다. 으으

카츠산도도 안드셔본분들에겐 별미기도하고 양이 살짝 모자를거같으면 사이드로 시키면 정말좋습니다!!

카레퐁듀는 사실 제 개인적으로는 그렇게 큰 임팩트있는거같진 않았어요. 그냥 맛있는카레..!

하지만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거리가 생기니까 한번 시켜먹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나중에가면 치즈퐁듀도 한번 더 시켜먹어보려구요.

대망의 메인 반반카츠

메뉴는 진짜 로스카츠 히레카츠 다 좋습니다.

근데 오늘은 둘다먹고싶어서 반반카츠를 시켯어요.

친구들은 배가많이 고파서 모둠카츠를 시켰는데, 모둠카츠는 진짜 먹으면 성인남성기준으로는 배가 꽉찰정도로 나오고

여자분들이면 남길정도로 진짜 많이나와요.

 

그리고 이집의 한정메뉴인 특로스 카츠가있는데, 그거는 하루에 주문받는 수량이 정해져있습니다.

그래서 저같은경우는 그거먹으려고 오픈1시간전부터 기다려서 먹은적이 있었는데 역시 결과는 대만족 ㅎㅎㅎ

하지만 제친구는 특로스같은경우 오히려 지방부분떄문에 호불호가 조금 갈릴수도있다고 하더라고요??

 

진짜 제가 돈카츠 맛집 0순위로 추천할정도로 맛집인 합정 맛집 크레이지 카츠 였습니다.

진짜 개존맛 그 자체니까 여러분들도 꼭 드셔봣으면좋겠어요.

한번먹으면 이렇게 맛있는데 특로스는 또 어떻고 다른메뉴는 어떨까 하면서 매번 찾게되는 맛집입니다ㅠㅠ

단점은 거리가 멀어서 맨날못간다.. 흑흑

 

이상 채피리의 맛집 찐 후기였습니다!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어서 이번달중으로 한번 더 가던가해야지ㅠㅠ

 


2021/01/29 - [맛집이 좋아] - 송도 맛집 / 도톰카츠 송도점 , 커넬워크 여름동

 

송도 맛집 / 도톰카츠 송도점 , 커넬워크 여름동

블로그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되긴 했지만.. 1일 1 게시글을 하겠다는 의지는 어디 갔고 하루하루 글쓰기가 생각보다 어렵다는 걸 알게됫당.. 뭘 올려야 될지 모르겠고 먹을 거 얘기만 주구장창 

chaepiri.tistory.com

송도에 있는 카츠맛집이 궁금하다면? 송도 맛집 도톰카츠도 보고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