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는게 좋아

송도 맛집 / 도톰카츠 송도점 , 커넬워크 여름동

by 채피리 2021. 1. 29.

블로그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되긴 했지만..

1일 1 게시글을 하겠다는 의지는 어디 갔고

하루하루 글쓰기가 생각보다 어렵다는 걸 알게됫당..

뭘 올려야 될지 모르겠고 먹을 거 얘기만 주구장창 올리는 듯 ㅎㅎ

아무래도 밥은 맨날 먹어야 하기도 하고, 사 먹는 걸 좋아해서 그런가 보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도 또 먹을 거 이야기~

 

오늘은 친구랑 송도 맛집 도톰 카츠 송도점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친구랑 저녁을 먹기로 했는데 제가 돈가스를 좋아하는 편이어서

친구가 알아본 곳으로 가려고 했는데 아쉽게도 그곳은 재료 소진으로 인하여 조기마감을 했어요..

그래서 바로 다른 맛집을 검색했더니 발견한 도톰 카츠!

아직 생긴지는 얼마 안 됐지만 좋은 리뷰들로 가득한 걸 보고 출발했습니다.

다먹고 매장에서 나온 사진!

위치는 커넬워크 여름동에 있고 바깥쪽에 있습니다.

특이점은 간판이 없다!? 간판이 없어서 헷갈리시는 분이 많은 건지

창에 보시면 도톰 카츠라고 붙여놓으셨다. ㅎㅎ

사실 내가 도착했을 때는 식사하고 계신 분들이 있었는데 이건 다 먹고 젤나 중에 나오면서 찍어서 다른 분이 안나왔당

바깥에서 사진을 한번 더 찍어보았습니다.

바깥에서도 알 수 있듯이 가게 내부는 그렇게 넓지는 않고

내부 수용인원은 8명 정도로 두 명씩 4팀 정도 앉을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오픈형 주방이라 사장님이 요리하시고 준비하시는 게 한눈에 다 보이는 구조!

오픈형 주방이라 더욱더 믿고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요샌 어딜가나 키오스크가 있다

초점이 이상한 건지 잘 안 나왔지만

요새는 무인 주문기인 키오스크가 참 많이 있죠.

코로나 때문이기도 하고 인건비 때문이기도 하고? 그리고 아무래도 1인으로 운영하시는 경우는

키오스크가 필수인 것 같습니다.

키오스크로 주문을 할 수 있는데

특이점은 가브리 등심이 있는데 품절이었다..

등심과 안심을 모두 먹어보고 싶은 경우 등심을 주문하고 추가 안심을 주문해도 된다!

내돈내산이라구

저는 이렇게 시켯어용

친구는 등심+추가 안심+한입 카레를 시켜서 등심은 한 조각 뺏어먹을 생각으로 이렇게 시켰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오래간만에 맥주!

한입 카레를 시킨 이유는 사실 다른 블로그를 보니까 돈카츠도 맛있지만 카레도 맛있다고 칭찬하시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시켜봤습니다.

전동은 처음써봤다..

따뜻한 차와 옆에는 소금이 준비되어있어요. 아마 히말라야 솔트인 거 같아요

사실 소금 갈아보는 건 해보긴 해 봤는데 전동?으로 하는 건 처음 해봐서

저 뚜껑을 안 열고 해서 소금이 왜 안 나오지 했다가

사장님이 뚜껑여는거라고해서 소금이 우수수 쏟아진..

저 아래 뚜껑을 미리 열고! 위에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소금이 갈립니다.

혹시 안 써보신 본은 참고 ㅎㅎ

도톰 카츠는~ 해서 간단한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이렇게 적혀있으면 뭔가 좀 더 믿음이 가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인스타그램 아이디가 나와있는데, 조기마감을 하거나 개인적인 사유로 휴무를 하게 되신다면

올리신다고 하네요! @dotom_sondo 이고 www.instagram.com/dotom_songdo/ 입니다!

음식나오기전 세팅

자 일단은 음식 나오기 전에 세팅을 해주십니다.

트러플 솔트와 생고추냉이를 기호에 맞게 드시면되시구 저 같은 경우는 카레를 추가 주문했어요

이유는 다른 블로그에서 꼭 먹어보라고 칭찬을 해서! 그런데 제가 그렇게 카레를 엄청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진짜.. 추천한 이유가 있더라구요?? 맛있습니다! 카레만 따로 팔아도 될 정도로.. 여러분도 꼭 드셔 보세요!!

같이 먹으려고 시킨 테라와 한 장 더.. 밥뚜껑은 왜 안 열어놨을까..

역시 아직 음식 먹기 전에 사진 찍는 게 익숙지가 않다.

아직 사진에 진심이 아닌 편인 듯ㅋㅋ

안심카츠 (12,000)

드디어 메인 음식인 안심 카츠가 나왔습니다.

친구는 등심을 시키고 저는 안심을 시켰습니다. 안심하고 먹으려구요.(??????)

크기가 큼직큼직해서 한입에 먹으면 쏙 들어간다기보단 입안을 가득 채우는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되게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하으 사진보니까 또먹고싶다..

막 이렇게 젓가락 들고 찍던데..?

이거는 그냥 남들 이렇게 찍어보길래 한번 따라해봣는데 힘들다^^;;

자바칩

후식은 옆에있는 스타벅스에서 자바칩을 마시며 끝! 요새 코로나떄문에 카페를 못가다가 진짜 간만에갔다요ㅠㅠㅠ

 

이상으로 송도 커넬워크 맛집 도톰카츠 송도점 리뷰 였구요.

프리미엄 돈카츠를 좋아하시는분이라면 한번쯤 가볼만한 맛집입니다.

 

등심과 안심을 모두다 먹어보고싶은분이라면

등심 + 추가안심 을 시키시면되고

한입카레!! 를 추가로 먹어보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유는 카츠를먹으면서 또다른 방법으로 먹는기분이 들기떄문에~

한번왓을떄 뽕을 뽑는게중요하죠?

 

맛집탐방은 언제나 좋아요~

내돈내산후기 요새 블로그하려고 사먹을거 찾으러 돌아다니는기분이다 정말ㅋㅋ

 


2021/02/06 - [맛집이 좋아] - 합정 맛집 / 정말 말이 필요 없는 맛집 크레이지 카츠

 

합정 맛집 / 정말 말이 필요 없는 맛집 크레이지 카츠

안녕하세요! 채피리 입니다. 여러분들 맛집 줄서시는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는 원래 맛집에 줄서본적도없고, 이해도 못했었어요. 그런데 그 생각을 진짜 바꾸게 해준 맛집이있어

chaepiri.tistory.com

카츠 맛집에 관심이 있다면?? 합정 맛집 크레이지 카츠도 보고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