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는게 좋아

노브랜드버거 후기/인천 스퀘어원점/메가바이트 버거 솔직후기!

by 채피리 2021. 1. 13.

안녕하세요 채피리입니다.

가성비가 좋은 노브랜드 버거가 되게 맛있다고 하던데요!

사실 저번에 한번 가본적은 있지만 메뉴를 다양하게 먹어보지못해서!

다시 한번더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저번에는 시그니쳐 버거를 먹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메가바이트를 먹어봤습니다!

제가 간곳은 인천 스퀘어원 3층에 있는 노브랜드버거 매장이었습니다.

요새는 코로나떄문에 매장식사하시는 분들보다는 포장해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코로나 떄문에 커피와 사이드메뉴만 주문할경우 매장 내 취식이 안된다고 하네요!

정말 요새 어디가든 있는 키오스크인것 같아요.

맨처음에 생겻을때는 쓸줄 모르시는분이 많아서 카운터 직원분이 설명해줄정도였는데

요새는 너무많으니 다들 빨리빨리 이용하시는것같더라고요!

저는 시그니처 메뉴는 먹어봣기때문에 요번에는 메가바이트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갑자튀김이 두꺼운게 제입맛에 맞아서 라지로 교환했어요!

음료수는 사실 뭘고르든 상관없는게 음료수 디스펜서가 있어서 마음대로 먹는것같더라구요 ㅎㅎ

다해서 세트5900원+라지교환500원 해서 총 6400원입니다!

저는 원래 버거킹을 많이 먹었어서 그런지 버거킹에 비하면 다른 햄버거들이 너무 저렴하게 느껴지는것 같아요 ㅎ

우선 나온 메가바이트 버거와 감자튀김(라지사이즈) 입니다! 감자튀김이 확실히 커보이고 많아보이죠?

라지사이즈 감자를 한번 트레이에 다 쏟아보았습니다. 버거킹도 그렇고 저는 감자가 두꺼운게 좋습니다 ㅎㅎ

그리고 이 매장만 그런건지 다른매장도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여기는 소금간이 안되있는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소금없이 케찹을 찍어서먹는데 더 좋은것같아요!

메가바이트버거인데 사진을 너무 대충찍은건가.. 이렇게 나왔습니다..ㅠㅠ

일단 특징은 햄버거에 해쉬브라운 패티가 들어가는게 가장 큰 특징이라고 볼수있겠습니다.

그리고 양상추 마요네즈 케찹 머스타드 이정도인것같은데

메가바이트라는 이름과는 다르게 살짝 빈약한 느낌이 있었어요

그냥 일반 무난한 햄버거에 해쉬브라운 패티를 추가한것 .. 그냥 딱 그정도의맛?

속이 뭔가 실하다던가 그런느낌까지는 아니더라구요!

해쉬브라운을 좋아하시는분이라면 먹을만 한것같습니다

혹시 원산지가 궁금하시거나, 알레르기가 있으신분들은 매장 내에 표시되어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알레르기가 없이 먹고싶은거 마음껏 먹는 저는 행복해요 정말 ㅎㅎ

노브랜드버거 위치~

이상 노브랜드 버거 인천스퀘어원점 / 메가바이트버거 솔직 후기였습니다.

저는 그래도 재방문 의사가 있는 편이고

재구매는 가끔 해쉬브라운이 들어간 햄버거가 먹고싶으면 먹고, 그럴때가 아니라면 다른메뉴를 시켜먹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