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는게 좋아

늦었지만 롯데리아 사각새우더블버거 먹어본 후기!!

by 채피리 2021. 2. 17.

안녕하세요! 채피리입니다. 늦었지만 다들 설 연휴는 잘 지내셨나요?

요즘 날씨가 따뜻해졋다가 어제오늘들어 갑자기 엄청 추워졌더라구요!

오늘은 개인적인 볼일을 보러 나갔다가, 점심을 뭐먹을까 생각하다가

지난번에 친구가 말해준 롯데리아 사각새우더블버거가 생각나서

근처에 있는 롯데리아에가서 사각새우더블버거를 먹어봤어요!

 

롯데리아 사각새우더블버거

 

원래는 새해맞이로 1월 한달간만 한정판매하는 이벤트성 신메뉴인줄알았는데

사람들이 많이 찾아서 2월까지 연장한다고하네요! 한정판매인 만큼 아직 못먹어보신분들은

2월이 지나기전까지 한번 먹어보세요! 이러다가 더 잘팔리면 정식메뉴로도 나올수도 있을것같네요!

 

 

홈페이지에서 영양성분표인데요, 당연히 새우 알러지가있는 분들은 드시면안되겟죠??

칼로리는 그래도 1000칼로리 미만이어서 더블패티버거 치고는 많지않은것같아요!

 

빠질수없는 키오스크

 

정말 역시 요새는 어느 음식점을 가든 키오스크가 항상 빠지지않고있습니다.

키오스크가 상용화된지 얼마안됫을 때는 저앞에서 알려주는사람이 따로있었을 정도인데

요새는 웬만한 프렌차이즈음식점에는 다 있는편이고, 1인가게도 많이 생기는편이니

다들 익숙하게 사용하시는것같아요!

 

 

오늘의 점심! 사각새우더블버거 세트입니다.

사이드 메뉴는 교환메뉴중에 쉑쉑치킨 이라는게있어서 한번 시켜봤습니다.

시즈닝은 어니언 치즈 칠리가 있었는데 저는 웬지 칠리가 끌려서 칠리를 선택했어요!

 

사이드로 주문한 쉑쉑치킨입니다. 10조각이 나왔네요!

개인적으로 감자튀김은 버거킹이나 노브랜드버거 처럼 두꺼운 감자를 좋아해서

사이드메뉴를 바꿔봣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게 일반 롯데리아 감자보다 더 맛있었어요!

여러분들도 햄버거 주문하실때 사이드메뉴를 바꿔서 드실수있으니, 다양한 맛도 즐길겸 그날 끌리는 메뉴로

변경해서 먹는것도 좋을것같아요.

 

오늘의 메인음식인 롯데리아 사각새우더블버거 입니다!

제가 늦은점심이어서 그런지 배고파서 사진을 많이 못찍고 열자마자 찍은사진만 있네요ㅠㅠ

사각새우더블버거의 특징은 일반적으로 새우버거라고 생각하면, 살을 다지고 갈아서 패티를 만든 형태를 생각하게되는데, 사각새우더블버거의 경우 패티에 새우가 직접 씹혀서 '내가 진짜 새우버거를 먹고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튀긴패티가 2장이 들어가서 느끼할줄알았는데, 양상추와 소스가 잘 어울려서 그런건지 느끼하다는 생각은 들지않았습니다. 그래서 만족스러웠고, 사실 롯데리아버거는 다른 햄버거 브랜드에 비해 많이 밀린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이번 신메뉴는 만족스럽게 먹었고, 한정메뉴이기 때문에 기간이 지나기전에 한번 더 가서 먹어볼생각입니다!

 

여러분도 한정메뉴인만큼 한번 먹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