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는게 좋아

양념치킨 최강?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후기!

by 채피리 2021. 2. 26.

안녕하세요 채피리입니다!

여러분들은 배달음식 좋아하시나요? 혹은 야식을 자주 시켜드시나요?

저같은경우는 배달음식으로도, 야식으로도 제일 좋아하는 메뉴를 고른다면 역시 치킨을 빼놓을 수 없다고 느낄정도로

치킨을 가장 좋아합니다!

 

2021/02/23 - [소소한 일상/아무말 대잔치] - 배달 음식 매번 3,000원 싸게 시켜 먹는 방법! (feat.스마일클럽)

 

배달 음식 매번 3,000원 싸게 시켜 먹는 방법! (feat.스마일클럽)

안녕하세요 채피리입니다! 여러분들은 배달 음식 많이 시켜드시나요? 저는 원래부터 치킨을 좋아해서 치킨을 되게 자주 시켜먹었습니다. 자주먹을때는 1주일동안 주7치킨도 하였었습니다!!! 요

chaepiri.tistory.com

배달음식을 저렴하게 시켜먹는 노하우까지 이용하여서 시켜먹을정도로 자주 사먹는 편인데요!

아무래도 치킨값이 한두푼이 아니다보니, 아끼는방법이있으면 최대한 쓰는게 더 좋을것 같아요!

그래서 치킨을 좋아하는 제가 안먹어본 치킨이 있었는데

양념치킨으로 아주 유명한 치킨집이죠,

처갓집 양념치킨의 양념치킨을 안먹어봤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친구가 꼭 먹어보라는 추천을 해줘가지고, 처갓집 양념치킨의 메뉴중

슈프림 양념 치킨을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슈프림양념 도착!

든든하게 도착한 후라이드 + 슈프림양념 두마리 세트!

순살도 좋고 뼈도 좋아하는 사람인데, 오늘은 뼈가 끌린다!!

 

 

우선 저는 처갓집 양념치킨을 처음먹어봤는데, 아무래도 여러가지 맛이 먹고싶어가지고

후라이드+슈프림양념 메뉴를 시켰습니다.

다른곳에서도 한마리를 반반으로 시키면 뭔가 감질나기도하고, 한마리는 혼자 먹을수있는 양이고, 가격차이가 크지않으니 두마리 세트가있으면 두마리세트를 시키는 편입니다!

 

펩시지만 1.5L.. 오히려좋아

콜라 추가라던가 그런거를 따로 안햇는데 펩시 1.5L가 왔습니다!! 아마 두마리 메뉴를 시켜서 그런걸까요?

펩시보단 코카콜라를 선호하는분들도 있지만, 저는 크게 상관안하고 먹어서 코카콜라 캔하나 오는거보다 오히려 좋아~

그리고 배달앱을 쓰면 쿠폰을 안주는 매장도 있던데, 여기는 크게 상관없이 다 주는것같네요!

 

대망의 오픈! 그런데??

 

대망의 오픈을 했습니다. 그런데..?

후라이드하고 슈프림양념치킨을 시킨게 맞나..? 하고 당황했습니다.

사진과 좀 다르다고는하지만, 슈프림양념을 드셔보신분이라면 이해하실수 있을거에요! 양념이 좀 많이 달라보이는것을..

 

 

인터넷에 슈프림 양념치킨을 검색해보면 확실히 눈에보이는 흰색 마요네즈같은 소스..

알고보니 처갓집양념치킨만의 특별한 소스라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그게 확실히 적어보이는 모습이었습니다 ㅠㅠㅠ

 

일단 제가 리뷰로 소스가 좀 적었던거같다. 그래서 아쉽다 라고 리뷰를 남겻었는데

가게사장님말로는 치킨열에 의해 소스가 녹을 수 있다.. 라고하셨는데 사실 잘 모르겠었어요..

물론 그럴 수 도 있긴한데, 처음시켜보는입장에서는 아쉬울 따름이었어요ㅠㅠ'

 

그래도 양념치킨은 맛있었는데, 전체적으로 바삭바삭한 식감은 있지않았습니다.

기회가 되면 매장에서 슈프림양념을 다시 시도해보고싶은데, 바삭바삭한 치킨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그렇게 추천드릴정도의 메뉴는 아닌것같습니다!

 

이왕 양념치킨으로 유명한 '처갓집 양념치킨' / 슈프림 양념 치킨 리뷰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별3개??

 

다음에는 또 다른 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