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는게 좋아

시흥 은계지구 맛집 : 온센 시흥점

by 채피리 2021. 3. 3.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채피리입니다!

 

여러분은 텐동 좋아하시나요?

텐동은 일본신 덴뿌라를 올리고, 간장소스를 더한 튀김덮밥입니다!

 

그런데 한창 화제가 되었던 텐동집이 있습니다.

백종원님의 골목식당 프로그램에서 인천신포시장편에 나와서 화제가 된 온센 텐동!

인천 중구에있는 본점을 기반으로 전국에 38호점까지 오픈 및 오픈 예정이라고 하고, 현재 많은 지점이 오픈했습니다!

 

 

온센 38호점(좌) / 골목식당 보도자료(우)

 

 

오늘은 친구와 온센에서 텐동을 먹기로 하게되서 텐동을 먹은 솔직후기를 작성해보려고합니다!

이번에 가게된곳은 시흥 은계지구에 있는 온센 시흥점 입니다!

 

 

온센에 도착! 아직은 브레이크 타임이었다.

 

 

저는 점심시간이 지난이후, 저녁시간에 방문을 했는데요

4시가 조금 넘은시간에 방문해서그런지 점심장사 이후 브레이크타임 이었습니다!

브레이크 타임은 15:30 ~ 17:00 이니 참고해서 가시길 바랄게요!

 

 

가게밖에 있는 메뉴판

 

 

가게 밖에서도 메뉴를 미리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대표메뉴인 온센텐동,에비텐동,도토래미텐동,아나고텐동이 있습니다!

온센텐동은 새우와 다양한 채소가 어우러진 메뉴이고, 에비텐동은 새우가 주력인 메뉴입니다!

아나텐동은 붕장어가 통으로 들어가있고, 도토래미텐동은 도토래미가 통으로 들어갔습니다!

 

 

가게안에 있는 사이드 및 안내판

 

 

온센안에 들어가서 촬영한 사이드 및 음료 메뉴와 텐동 맛있게 즐기는 방법입니다!

텐동과 여분의 그릇이 한개가 더 나오는데, 여분의 그릇에 튀김을 덜어준 다음 안내와 같이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김튀김을 가장먼저먹는이유는 바삭할 때 먹어야하고 유독 김튀김이 빨리 바삭함이 사라진다고 합니다!

 

 

밑반찬

 

밑반찬입니다!

단무지? 에서 레몬향이 나서 되게 향이 좋았어요.

그리고 김치와 와사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와사비를 좋아해서 튀김에 와사비를 곁들여먹는것을 좋아해요!

 

 

 

드디어 나온 아나고텐동입니다!

아나고 텐동 구성은 아나고1/새우1/온센타마고1/김1/단호박1/느타리버섯1/가지1/꽈리고추1 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굉장히 푸짐해보이죠??

 

 

 

여러 각도에서 찍어본사진입니다.

덜어놓고 또 찍고 했어야했는데 정신이 없어서 그렇게 못찍었네여..

아직 음식사진찍는 프로가 될려면 멀었나봅니다.

블로거의 길은 멀고도 험하네요!

 

위에서 바라본 아나고텐동!

 

 

개인적인 맛평가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김튀김 부터시작해서 메인인 아나고를 포함, 가지와 버섯 등등 까지!

심지어 저는 가지를 싫어하는데도 가지튀김 조차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맛있으면 본점은 또 어떤맛일까? 하고 궁금해지는 맛이었습니다. 역시 백종원님이 극찬한 이유가있는 맛집이었어요.

 

그리고 제 친구가 알려준 텐동먹을때의 꿀팁인데

타마고(계란) 을 추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합니다.

추가를 하니 밥이 훨씬 더 부드러워지고, 노랗게 보여서 보기에도 좋아보이더라구요!

 

 

 

 

이상 텐동에 빠질 수 없는 맥주사진을 첨부하며 마무리하겠습니다!

어째 식당과 배달 포장 음식 위주로 글을 쓰고있는거 같네요 ㅠㅠ

 

 

온센시흥점

 

 

온센 시흥점 영업시간은 매일 11:30 ~ 21:00 이며

매주 월요일휴무, 라스트오더는 20:30 이고 / 브레이크타임은 15:30~17:00입니다.

가시려고하시는분들은 참고 부탁드려요!

 

 

현재 제 게시글은 전부 제돈으로 직접 사먹거나 사용한 내돈내산 솔직후기들이며!

구독과 하트버튼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