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는게 좋아

연수구 연수역 맛집 : 회뜨는 남매 (두툼한회,가성비에 맛까지!)

by 채피리 2021. 3. 6.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집이야기로 글을 시작하는 채피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횟집을 가려구합니다.

제가 원래 가성비 맛집이라는 단어를 별로안좋아하는데,

맛집이면 맛집이고! 그냥 적당히 싸게 잘 먹으면 가성비좋은집이지, 가성비 맛집이라는 단어는 별로.. 라고 생각했는데,

 

여기는 정말 싸고 맛있는집! 가성비 최고를 자랑하는곳 같아서 감히 가성비 맛집이라는 단어를 써봅니다!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수구 회뜨는 남매 가게 앞 / 네이버 로드뷰

 

연수구 연수역 1번출구 방향으로 나와서 연수 장례식장 있는 골목으로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위치에있습니다!

가게입구에서 사진을 깜빡하여가지고 로드뷰 사진을 첨부합니다. (맨날 깜빡하는것같다ㅠㅠ)

 

 

가게에 들어오면 메뉴판이 있는데, 친구랑 메뉴판을 잘 안보고 바로 늘 먹던 회뜨남 스셜 소자를 시키고 생각했다..

아!! 메뉴판 안찍었다! 하고.. 그래서 급하게 벽에 있는 메뉴판을 찍었는데

기가막히게 스페셜 메뉴 가격이 가려져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소 중 대 순서대로 38.0 , 53.0 , 68.0 입니다! (단위:천원)

 

그리고 밑에보시면 '활어 안쓰면 혼난다' -아빠가- 라고 적혀있는데, 아무래도 가게이름이

회뜨는 남매 라서 적혀둔거같아요! 재미있는 문구입니다ㅎㅎ 

 

그리고 메뉴판에 보시면 싯가 라고 적혀있는 메뉴들이있습니다.

2021년 03월 05일 기준으로 표시되있던 시세 가격이었습니다.

매일매일 조금씩 변동이 있는것같더라구요! 싯가 메뉴에 있는메뉴는 가게에 있는 시세표를 확인해보시면 좋을것같아요!

 

기본으로 나온 미역국과 미리 나온 와사비 마늘 등 입니다!

사실 전도 나오는데, 나오자마자 배고파서 찢어서 먹고나서 생각했습니다. 아! 사진! 또 까먹었다! 하고..

사진을 찍는게 중요하다는걸 하루에 두번이나 느꼈어요 ㅎㅎ

 

그리고 사이드로 나오는 가자미구이? 입니다.

저는 생선구이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편인데, 여기서는 맛있더라구요! 소스도 맛있고 살코기도 맛있습니다!!

 

배가 고파서 회덮밥도 시켰어요!

공기밥이 따로나오고, 옆에있는 초장에 비벼먹으면 됩니다. 가격은 만원인가?

나름 맛있게 먹었습니다!

 

메인메뉴인 '회뜨남 스페셜' 소 자 입니다.

구성은 새우 전복 멍게 문어 광어 우럭 연어 라고하네요!

회뜨남은 회를 얇게썰어주기보다는 다른곳보다 두툼하게 썰어주는 편인것같아요! 저는 그 식감이 더 마음에 들어서

이곳이 마음에들어서 가끔씩 방문한답니다!

 

마지막으로 사이드메뉴인 서더리매운탕 5.0 을 주문했습니다!

회를 먹은후에 매운탕이 빠질수없죠?

5000원이라 저렴해서 시키기도 좋고, 회를 먹다가 술이 남았으면 당연히 매운탕에 남은 술을 비우기좋습니다!

사이드 메뉴도 라면사리와 수제비가 천원으로 저렴하니 취향에따라 사이드를 추가해서 드시면 좋아요!

 

회뜨는남매 위치

연수동 회뜨는남매의 위치는 인천 연수구 벚꽃로 130-4 푸르지오2단지 201동 1층 101호 이며,

영업시간은 월~토 17:00~02:00 / 일 17:00~24:00 이며

매주 1,3번째 토요일에는 휴무일 이라고합니다.

방문예정이신분들은 휴무일을 꼭 확인하고 가셔야될것같아요!

 

이상 연수구 연수역 회 맛집 회뜨는남매 리뷰였습니다!

 

저의 내돈내산 후기는 계속됩니다!근데 맛집블로거도아니고 어째맨날 맛집게시글만 ..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