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는게 좋아

[네고왕 엔제리너스] 반미샌드위치, 아메리카노 할인 먹은 후기!

by 채피리 2021. 2. 21.

안녕하세요 떠돌이 채피리입니다!

저번에 제가 네고왕 피자헛 후기를 올린적이 있는데,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 뒤 네고왕에서 마스크 네고를 했었고, 이번주는 장영란님이 엔제리너스 네고를 하셨습니다.

그래서 이번으넨 엔제리너스 네고! 를 직접 사먹어보고 후기를 적어봅니다!

 

2021/02/07 - [소소한 일상/먹는게 좋아] - [네고왕 피자헛]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 얼티밋 치즈포켓 사먹은 후기!

 

[네고왕 피자헛]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 얼티밋 치즈포켓 사먹은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채피리입니다. 오늘은 피자헛 블랙알리오스테이크 와 얼티밋 치즈포켓을 사먹은 후기로 찾아왔습니다. 갑자기 피자헛을 사먹게 된 계기가 뭐냐면.. 혹시 유튜브 네고왕 이

chaepiri.tistory.com

이거 완전 네고왕 후기 전문 블로거가 되는것도아니고 두번째!! ㅋㅋㅋ

 

 

이번주는 카페왕을 했는데 뭔가 광희님이 BBQ와 여러편을 찍었던것처럼, 요번편을 보니 엔제리너스에서 네고를 하고

추가적으로 롯데리아나 다른곳도 할 수 있을것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혹시 한번 조심스럽게 기대를 해봅니다.

 

엔제리너스 네고 내용은

1. 방송일 기준 다음날 2월20일(토)~2월26일(금) 까지 7일간 아메리카노 2,000원 판매

2. 동기간 내 반미세트 4,900원 판매 (단, 반미세트의 경우 오후2시부터 9시까지만 진행)

이라고 합니다!

저는 반미세트라는것을 처음들어봤습니다.

알고보니 엔젤리너스에서 판매하는 샌드위치였는데, 샌드위치 종류에따라 단품기준 5500원에서 7000원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런데 아메리카노와 샌드위치를 4900원에 먹을수있다니 너무 좋네요!

 

저는 방송일 기준으로 2일뒤인 일요일날 엔제리너스를 방문했습니다.

그런데 엔제리너스밖에서 봣는데 네고왕 홍보 게시물이 부착되어있는데, 샌드위치에 대한 내용은없고

아메리카노에 대한 내용만 있었는데 혹시 안하는건 아니겟지 하고 들어갔습니다.

샌드위치는 행사제외라니!! 너무 아쉽다ㅠㅠㅠㅠㅠ 악!!! 왜안하는거야!! ㅠㅠㅠ

그런데 아쉽게도 제가 간 매장에서는 샌드위치는 행사 제외 매장이었고, 커피만 할인행사를 하고있었습니다. ㅠㅠㅠ

아무래도 매장에 근무하는 직원분이 적어서 아마 행사 진행에 무리가 될것같아서 그런것같습니다.

혹시 드시러가기전에 행사제외매장인지 확인을 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래도 샌드위치가 맛있어보이기도 했고, 블로그에 올릴겸 사먹기로 했습니다!

근데 샌드위치 자체가 인기메뉴인지, 제가 저녁 시간대 가서인지 재료가 다 떨어져서

에그마요와 햄&에그마요 샌드위치만 판매하고있어서

저는 햄 에그마요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를 구매하였습니다 (아메리카노 2,000원 + 햄 에그마요 6,500원)

집에와서 샌드위치 포장을 뜯었습니다! 예쁘게 포장되있고, 비닐로 고정되있었습니다.

햄이 많이들어가있고, 계란과 양상추 그리고 안에는 토마토가 들어가있습니다!

속에 각종 야채들과 소스가 들어가있습니다. 제가 마음에들었던건 일단 햄이 많이 있었고, 소스와 야채들의 조합이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단면 모습

단면을 잘라서 찍다보니 햄이 하트모양이 되버렸닼ㅋㅋ

일단 제가 먹어본 후기는 맛있었습니다!

아쉽게 샌드위치는 할인가격으로 먹지못했지만, 커피만 행사를 해서 총 8,500원을 지출했고

햄 에그 샌드위치는 햄이 많이들어있고, 계란과 야채 소스의 조합이 골고루 잘 어울려서 맛있었습니다.

행사가 아니더라도 간단하게 카페에서 커피와함께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이번주안에 가능하다면 다른곳에 가서 다른종류의 샌드위치도 먹어볼 정도로 저는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여러분도 기간이 얼마 남지않았으니 가능하다면 먹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이상 채피리의 네고왕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