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후기/이것저것 후기

새롭게 바뀐 연금복권 720 그리고 로또에 대해

by 채피리 2021. 1.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금복권 720과 로또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여러분은 평상시에 복권을 자주 사시 나요? 저는 매주는 아니더라도

꾸준히 생각날 때마다 로또를 구입을 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연금복권이 바뀌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원래 매달 500만 원씩 지급되던 당첨금이 700만 원으로 늘어나고

지폐처럼 긴 복권 용지가 짧게 바뀌었습니다. 한번 보러 가실까요??

오늘산 작아진 연금복권

이번에 구매한 연금복권입니다!

연금복권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까 봐 말씀드리면

1조부터 5조까지 있고 6자리 숫자가 있습니다.

그 조가 맞고 6자리 숫자도 다 맞으면 당첨인 것이고 그 외 등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숫자가 맞으면 당첨!입니다! 숫자가 많이 맞을수록 당첨금도 커지겠죠?

 

연금복권 바뀐내용

연금복권 바뀐 내용입니다 이해하기 쉽게 표로 제작되었으니 한번 봐주시면 될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액수도 올라가고 확률도 올라가서 아주 좋습니다!

이번회차 로또복권

이거는 제가 자주 구입하는 로또복권입니다 ㅎㅎ

저번 주에 5천 원이 돼서 그냥 월요일이 되자마자 바꿔버렸어요

제가 가는 나름 명당 집에서 1등과 2등이 자동으로 자주 나와서 저는 자동으로 자주 사는 편인데

사실 명당이 크게 의미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한번 꿈을 꾸면서 로또를 사봤습니다!

둘이 같이 비교하고보니 크기가 확실히 작아졌다!

이렇게 두 복권을 나란히 두고 사진을 찍어 본모습입니다.

연금복권 크기가 확실히 줄은 게 보이시나요?

이제 지갑에 쏙쏙 잘 들어가고 공간을 덜 차지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연금복권 당첨금 / 37회차 기준

이것이 연금복권 당첨금입니다 37회 차에는 아쉽게도 1등이 나오지 않았나 봐요

하지만 로또와 다르게 1등이 나오지 않아도 이월금액이 없다고 합니다.

연금복권의 취지와는 맞지 않아서라나 뭐라나ㅠㅠ 그거는 슬픈 것 같아요

연금복권이 되면 20년 동안 정말 편하게 지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로또복권 당첨금 / 945회차 기준

945회 차 로또 복권의 당첨결과입니다

1등은 무려 17억! 후들후들..

연금복권 1등은 16억 8천만 원이던데 로또는 17억이네요

물론 로또는 회차마다 당첨금이 줄어들 때도 있고 늘어날 때도 있지만

로또의 장점은 한 번에 큰돈을 받는 것이고, 연금복권의 장점은 큰돈을 꾸준히 계속 안정적으로 받는 게 장점인 것 같아요

로또든 연금복권이든 사실 둘 중 하나 아무거나 되면좋겠어요

저는 제일 많이 된 게 5만 원만 몇 번 당첨이 된 적이 있습니다.

이 글 보신 분들 모두 연금복권과 로또 당첨되시길 바라면서 이번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다들 새해에는 복 많이 받으시고 행운이 함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