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후기/이것저것 후기

다이소 게이밍마우스 ㄹㅇ 후기!! (가성비 마우스)

by 채피리 2021. 1. 26.

안녕하세요 채피리입니다!

오늘은 뭘 쓸까 하려다가 제가 노트북을 사용하고있는데

마우스가 너무 오래되고 작고 불편하기도해서

마우스를 어디서 사야할까.. 하다가 인터넷으로사려다가

다이소를 자주가는편인데 다이소에도 마우스를 판단말이죠? 그래서 다이소 마우스는 어떨까?

하고 한번 사보기로했어요!

그래서 리뷰를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소 게임겸용 마우스(5,000)

다이소 게이밍마우스를 구매하였습니다.

가운데 있는 빨간색 버튼으로 마우스 속도를 조절할수있습니다.

요새는 마우스에 이런 기능이 많이 달려서 나오는편인것 같더라고요

제어판에서 찾아가며 일일히 조절할수도있지만

빠르게 전환할수있어서 편한것 같아요!

 

여러가지 버튼과 기능에 대해서 알려져있네요~

요새는 무선마우스도 많이 구매하는편이지만은

무선은 가끔씩 끊길것같아서 저는 주로 유선을 많이 쓰는편입니다

특히 게이밍마우스인데 게임하다가 중요한순간에 끊긴다면?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겠죠?

진짜 그건 상상도 하기가 싫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그전에 쓰던마우스.. 심지어 마우스 패드도 너무 지저분해서 버리고 새로사야지.. 해놓고

새로사기는 커녕 엎어서 책을 밑에다가 받쳐두고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이거 실화??

그래서 마우스 사러간김에 마우스 패드도 같이 구매해왔습니다 ㅋㅋㅋㅋ

근데 유머책 저거 너무 오래되기도 하고 읽어본기억도없다..

다이소에서 팔고있는 천원짜리 마우스 패드에요

진짜 다이소에 없는물건 빼고 다있는것같아요 마우스 패드에 마우스에 키보드 청소기 기타등등..

전자제품과 관련된 물건도 꽤 많은것같더라구요. 가끔 필요한게 있으면 다이소가서 한바퀴 둘러보고

어 없네? 하면 인터넷으로 검색하게 되더라구요.. 없으면 살짝 배신감느낌..

다이소 게이밍 마우스를 꺼내고 찍어봤습니다.

대체 팔이 왜저렇게 가늘게 나옴?? 무슨 스위트홈에 나오는 괴물이 뜬금없지만 생각난다..

검정색 디자인에 빨간색 포인트를 줘서 검빨이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가운데 버튼으로 마우스속도가 빨랏으면 좋을떄는 빠르게 전환하기 쉽고

느렷으면 좋을떄는 느리게 전환하기 쉬워서 굉장히 편리해요!

다만 옆에보시면 페이지 전환버튼이 있긴한데 그거는 사실 저는 잘 안쓰게되더라구요

쓰시는 분이있으면 편할지 아니면 옆에있어서 거추장스러울지는 잘모르겠는데

전 딱히 걸리적거리지도않고 쓰지도않는 기능입니다..

그리고 노트북을 이용하다보니 전에 삿던 다이소 노트북 쿨러도 한번 찍어서 올려봅니다.

왜케 지저분하니.. 좀 닦고 올릴껄 

아무래도 오래쓰다보니그런듯..

이렇게 다이소에서 산 마우스와 마우스패드와 노트북 쿨러까지..

완전 다이소 삼종세트를 쓰고있는 저였습니다...

노트북은 다이소에서 안파니 어쩔수없죠 ㅋㅋㅋ

 

생각나면 다이소가서 둘러보고 재밌는 물건이나 필요한게 있으면 가끔 사서 적어봐야겠어요~

댓글